2017년 11월 2일 목요일

반스올드스쿨레드VN-0VOKDIC 신혼부부 커플화 착용샷 및 후기

반스올드스쿨레드VN-0VOKDIC 신혼부부 커플화 착용샷 및 후기

반스올드스쿨레드 커플화
 저희 부부는 영화보는 걸 좋아해서 개봉작 들은 거의 다 챙겨 보는 편 인데요. 이번 주말엔 그 이름도 유명한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를 보러갔어요! 제목이 정말 특이 하고 뭔가 거북?하기 까지 한데.. 무슨 인신매매 관련 영화 인가 싶기도 하고 별 기대없이 영화를 봤어요 근데 완전 로맨스 사랑 얘기 더라구요 결말은 새드..영화 포스팅도 아니고,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여기 까지만 말해 드릴께요 
무튼 영화관에서 다른 여성분이 신은 반스 올드스쿨을 보고 남편이랑 저는 한눈에 뿅♡ 반했어요. 저희에게 지름신이 강림하셔서 바로 근처 반스 매장으로 사러갔는데 매장이 없어졌더라구요. 신발은 꼭 신어보고 사야 하는건데... ;; 어쩔수 없이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사이즈 때문에 남편이랑 저는 각각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 했고 제 신발이 ..만원 ?정도 더 비쌌어요 ㅠㅠ 만원 더 비싸게 샀어도 구성은 1도 오차없이 똑같았어요.

지금부터 본격 실사 및 착용 후기를 들려드릴께요.
반스올드스쿨레드 박스
박스색깔이랑 신발색이 똑같아요. 올드스쿨의 레드는 새빨간 레드가 아닌, 버건디 색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버건디여서 과하지도 않고 더 이쁜 거 같네요  코디 할 때 살포시 포인트 주기에는 딱 인거 같아요! 
반스올드스쿨레드
▼이제 끈을 매보았습니다.
▲저는 240, 남편은 255를 구매했어요. 인터넷 구매라 사이즈 고민을 많이했었는데 조금 크게 나왔다고 한치수 작게 사라는 후기글이 많아서 믿고 저희는 작게 샀는데..완전 딱 맞아요 !  정 사이즈 살 껄 후회되요. 밥 먹으러 나갈때 잠깐 신었는데 뒷꿈치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물집도 생겼어요ㅠㅠ 바닥도 쿠션감 없이 딱딱하고 새 신발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신발이 딱딱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특히 뒤축이 발목에 많이 올라와서 걸을 때마다 발목을 쳐서 벌써 물집이 생겼어요. 따라서 구매하실 분들은 정사이즈가서 깔창을 1개 더 깔고 신으시길 추천합니다. 제 생각엔 이쁘지만 편한 신발은...아닌 거 같습니다.  한치수 크게 샀으면 편했을까요? 이미 신어 버려서 교환도 안되고 열심히 신어서 제 발에 맞춰야 겠어요.
▼이제부터 착용샷입니다.
반스 올드스쿨은 발볼은 좁고 길이가 좀 길게 나온 편이에요.
그래도 디자인 때문인지 발이 그렇게 커 보이진 않은 것 같아요.. 제가 실제로는 엄청난 왕발 이거든요 
▲반스 올드스쿨을 신은 남편이에요. 츄리닝 차림 이었는데도 잘 어울렸어요 !츄리닝,청바지,슬랙스 등 뭐든 OK. 코디만큼은 걱정 하지마세요. 
반스 올드스쿨은 스웨이드 소재라 빈티지한 느낌이 들면서 겨울 데일리 룩으로 연출 하기 정말 좋아요. 겨울에는 스웨이드 한번쯤은 신어줘야 하지 않겠어요? ^^겨울은 스웨이드의 계절입니다. 교복에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학생들 에게도 인기가 많더라구요.가격도 6만원대 여서 부담없이 선물하기에도 좋고 커플화로 신으면 정말 이뻐요 가성비 갑 ! ! !
반스올드스쿨레드 커플화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뻐서 코디하기 쉽고 그냥 무난하게 신고 다니실 운동화 혹은 스니커즈를 찾으신 다면 추천합니다.
다만, 편한 신발을 찾으신다면 좀 더 고민해보세요.. 솔직 후기 였습니다 **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