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핸드폰 현미경 후기
다이소에서 혹시 현미경을 파는 것 보셨나요? 저는 셀카봉 사러 갔다가 이런 게 있는 것을 처음 보고 호기심이 생겨 냅다 집어들고 왔습니다. 참 요새 별게 다 있는 것 같아요. 가격은 5000원 이하였던 것 같아요.
박스를 뜯으면 위 사진처럼 파우치와 설명서 현미경 건전지가 있습니다. 건전지는 3개 들어있는데 제일 위 사진에 건전지 넣은 모습이 보입니다.
현미경에는 스위치가 달려서 UV를 쏘거나 플래쉬를 쏠 수 있어요.
UV를 쏘는 모습입니다.
보통 플래쉬 입니다. 현미경을 들여다 볼때는 주변 밝기는 상관 없는 것 같고 UV보다는 플래쉬를 켜고 보는게 더 잘보입니다!
사용법은 현미경에 달린 클립을 이용해서 핸드폰에 있는 카메라 렌즈와 현미경 렌즈를 접합 시키면 됩니다! 그 후 그냥 카메라 어플을 켜서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명에서 나오길...현미경과 카메라의 줌 기능을 활용하면 60배까지 확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디다 쓸까 고민하다가 와이프의 피지를 한번 관찰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피지가 엄청 보이는 거에요. 그래서 한번 압출기로 짜는 장면을 녹화했습니다. 보기가 역겨울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만 보시고 비명이 나오니 스피커 조절 하시기 바랍니다.
와이프가 평소 저만 여드름을 짜주다가 자기가 당해보니 엄청 아프다고 하네요. 그 고통을 어떻게 참았냐며...
전 30대인대도 여드름이 납니다 ㅜㅜ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