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7일 토요일

무지(MUJI) 무인양품 스니커즈

무지(MUJI) 무인양품 스니커즈 


언제 어디든 간편하게 신을 스니커즈를 찾던 중 
발견하게된 무지 스니커즈에요 ^^

저는 무지MUZI 라는 브랜드 자체가
생소 했었는데요
유니클로 와 비슷한 느낌은 일본 브랜드
인 것 같았어요 

무지셀 무지퍼셀

저는 네이비,남편은 아이보리 를 구매했어요 
맘 같아선 색깔별로 다 구매하고 싶더라구요 ㅠㅠ
저는 컨버스는 불편해서 잘 안신는데 무지 스니커즈는 바닥도 너무 푹신하고 
기존의 스니커즈들 과는 다르게 너무 편하더라구요!! 

디자인도 깔끔 그자체!! 저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했어요 
구매하고 바로 찍어둔 사진이 있었는데 폰이 해킹을 당해서 초기화 하는 바람에..
조금은 꾸질꾸질한 착용감 있는 사진 밖에 없네요 .. ;;

빈티지 한 느낌이 나름 괜춘하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인터넷으로 구매 하실 생각 이신 분들은..꼭! 매장 가서 직접 신어보고
구입 하시길 권해드려요.. 사이즈가..정말 난감하더라구요 ㅎㅎ

엄청 크게 나온 것 같아요!! 5~10mm 정도 작게 사셔야 될 거에요!!!

 스니커즈는 디자인 자체가 발볼이 쫍고 다소 길쭉하기 때문에 발이 커보이는 단점이 있죠그래서 최대한 딱 맞게 신는게 이뻐보여요

남편은 사이즈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큰 사이즈를 샀어요 :( 요즘 인기템이라 사이즈 구하기 힘드니 서둘러 구매하세요 ~~~~~~~~ 강추!! 완전 편해요 




저는 이번 추석때 시부모님과 산에 밤을 따러 갔었는데요 그때도 무지 스니커즈를 신고 갔어요! 산에 올라갈 때도 푹신한 착용감에 무리 없이 올라갔어요 ㅎㅎ
그리고 가시가 많은 밤을 깔때도!!! 스니커즈가 한 몫 했답니다 

저렇게 뾰족한 밤 껍질로 부터  거뜬히 제 발을 보호 해줬어요 ^^ 
무난한 디자인에 코디하기도 좋고 저의 데일리 아이템!! 매일 매일 신을꼬에요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