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7일 토요일

과외 구하기 팁과 과외 전단지 무료 공유

과외 구하기 팁과 과외 전단지 무료 공유



메일을 정리하다 제가 옛날에 사용하던 
과외 전단지 형식이 있네요. 
옛날에 용돈 점 벌어보겠다고, 뽑아서 
전봇대마다 붙이고, 아파트에 돈내고 
도장찍어서 붙이고 했었는데...


제가 과외를 지금까지 수십개를 했었는데요. 
과외 구하는 경로는 다양할 수록 좋아요. 
사실 과외의 노동강도는 쎄지 않기 때문에 
시간 조절만 가능하다면 학교다니면서 
3개까지는 가능하더라구요.  
방학때는 5, 6개도 가능하고요. 

제가 과외를 구한 루트를 많이 구했던 순서대로 써 볼게요.


1. 과외 중개 사이트 : 과외마스터, 과외왕 등에 
유료 회원 가입해서 구하는 방법입니다. 
한달에 2만원도 안했던 것 같은데 
저는 이걸로 거의 다 구했어요.
팁은 그냥 문자신청 이런거만 하지말고 
당장 학부모님께또는 학생에게
전화를 해서 면접약속을 잡는 것입니다.


2. 과외 전단지 : 2번 째로 과외가 많이 들어왔어요. 
요즘에는 환경미화문제로 단속해서 벌금을 
내는 곳도 있으니
붙여도 되는 곳인지 잘 알아보고 붙이세요.
저는 아파트 단지에 1~3만원 내고 도장 받아서 
합법적으로 게시했어요.

3. 수수료 내고 과외 중개 회사 이용. 회사마다 
조건이 상이한데 보통 첫달만 50~100프로
 과외비를 떼주고 2번 째 달부터 제가 수익을
갖는 형식이 많습니다. 실력에 자신있으면
과외 구하는 데 시간 낭비 할 것 없이
이 방법 추천합니다. 과외전문쌤들이 많아서
과외구하기가 쉽지 않거든요.

과외전단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과외 전단지

파일은 다운받아서 수정하실 수 있도록 
pdf로 첨부할테니, 내용을 본인에게
알맞게 수정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단 배포는 금지고, 사용하시게 되면 
추천 한방 부탁드려요.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