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3일 금요일

GET 201 증산맛집 데이트 추천합니다.

GET 201 증산 맛집 데이트 추천합니다.

소개팅,데이트 하기 좋은 식당!! 증산CGV 건물3층 GET201 소개할께요.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여자분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싶다면 GET201 추천해요. 파스타,화덕피자 등을 파는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또 가고 싶은 곳 이에요. 알바글 아니고 제 돈 주고 제가 먹은 솔직 후기 닌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GET201로 입장 해볼께요 내부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심플한 느낌이에요.
이날의 추천 메뉴는 봉골레 였네요 ! 저 처럼 결정장애 인 사람들에게는 추천메뉴가 있다는게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저는 결정을 잘 못해서 음식 하나 고르는데도 시간이 한참 걸리거든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왜 이렇게 다 먹고싶은지.. 그렇다고 여러개 시키면 배불러서 다 먹지도 못하고 ㅠㅠ 그러던중 해결책을 찾았는데 대체적으로 몇가지 먹고 싶은걸 보기로 내주면 그중에 하나를 남편이나 친구들이 골라주고 아니면 추천메뉴를 먹어요 헤헤 ^^;;  추천메뉴들은 왠만하면 다 맛있더라구요 !
내부 인테리어가 사진으로 잘 보이지는 않지만 정말 깔끔하고 모던해요 !
전형적인 SNS느낌이랄까? 사진 찍기 좋은 장소 이기도 해요. 하지만 저는 사진을 발로 찍는 발작가 이기때문에.. 감성사진은 건지지 못했다는 점 양해부탁드려요;;;
근데 이게 실사이고 실화 이기때문에 훨씬 저 좋은거 아시죠????>_< 블로거님들의 엄청난 사진솜씨에 현실감 없는 사진만 보고 갔다가 실망 하는 경우가 종종 있잖아요 저는 실망 방지 블로거 입니다!!
런치 할인 구성이 알차네요 ! 이용해 보고 싶었지만 저희는 아쉽게도 점심시간을 놓쳤어요..
이왕이면 저렴한 가격의 런치 할인 이용해보세요 ~ *
런치 할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어요.
저희는 영화 매니아 이기 때문에 이날도 영화를 봤어요 그덕에 음료1잔 무료로 마셨답니다.
공짜는 뭐든 기분이 좋아요! 공짜로 받거나 조금이라도 할인 받아서 음식을 먹게 되면 괜히 더 맛있는거 같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공짜 죠하♡ 할인 죠하♡
평소 결정장애가 있는 저 이지만 예전에 친구와 왔을때 먹었던 차돌박이샐러드파스타와 마르게리따 피자가 먹고싶어서 그때와 똑같이 주문했어요. 메뉴판을 보자말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샤샤샥--- 주문 완료!!!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차돌박이 샐러드 파스타와 마르게리따 피자가 나왔어요!!
부들부들하고 고소한 차돌박이와 새콤달콤 샐러드가 은근 잘어울리더라구요.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침 꿀떡 ! 꿀떡 ! 특히나 저 마르게리따 피자는 예전에 이탈리아 트레비 분수 앞에서 사먹었던 마르게리따 피자와...맛이 똑.같.았.어.요 유럽 여행때의 생각이 절로 나더라구요.
화덕에 직접 구워 나온거라 도우도 적당히 두껍고 질기지 않아요.
파스타랑 피자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3조각 남겨서 포장해왔어요.
냉장보관 했다가 다음날 전자렌지에 데워먹었는데 맛이 변함이 없더라구요. 티비 보면서 순식간에 해치웠답니다..
기분 좋고 배부르게 잘 먹고 왔어요. 저는  또 갈꺼에요!
맛있는 음식점이라면 또 가고 싶은게 당연한 거겟죠?
양산 맛집 찾으신다면 증산역 부근 GET201 한번 가보세요. 추천!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