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일 월요일

루이비통 미니지갑/동전지갑 ♧

[루이비통 미니지갑,동전지갑 :0 ]


요즘은 클러치백,미니백,미니지갑,동전지갑 등등
간편하고 작은 아이템들이 인기에요 

저도 심플하고 간편한걸 좋아해서 알아보던 중 소장가치100% 루이비통 
미니지갑을 발견했어요 

제품명은 루이비통 지피 코인 퍼스 

너무 맘에 들어서 사려구 엄청 알아보고 다녔어요 이왕이면 
저렴하게 사고픈 맘에..근데 루이비통은 면세나 백화점 가격이 다 비슷했어요 ㅠ.ㅠ
전 세계적으로 세일이 거의 없는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 지갑을 콕!! 찜해두고 이탈리아 여행 도중에 
매장으로 돌진해서 후다닥 샀어요 ^^ 패키지 여행 중이어서 ㅠㅠ 시간이 얼마 없었거든요.. 
그 덕에 백화점 가격보다 10만원정도 저렴하게 산 것 같아요 ㅎㅎㅎ

다음에 유럽여행 패키지 포스팅 할께요 !! 또 가고 싶네요....그리워요...유럽.....

본론으로 돌아와서, 루이비통 미니 지갑/동전지갑 본격 소개할께요

-모델명 : 루이비통 지피코인퍼스 m60067
-색상 : 모노그램



짜자잔!! 루이비통의 서랍형 케이스가 정말 고급 스러운 것 같아요 


살포시 드러낸 지피 코인 퍼스 !!!!! 
모노그램 패턴은 고급스러우면서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어요 ㅎㅎ 
제가 루이비통을 사랑하는 이유에요 >_<

루이비통 코인퍼스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내부구성이 정말 좋아요!!
가성비 갑!!! 갑 of 갑!!!! 저의 최애템 입니다 ♡

기존의 카드지갑과 다르게 지퍼형 이어서 동전이나 지폐 수납 
USB 수납 등.. (카드포켓은 8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꽤 많은 소지품 보관이 가능 하답니다 ^^


얼마 없는...돈... ;;
ㅎㅎ 요즘은 대부분 카드를 사용 하기에 카드 지갑이 인기가 많은데요
저도 카드를 주로 쓰지만, 종종 현금 쓸 일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카드 지갑은 좀 불편하구 찾다보니 지피 코인 퍼스가 답 ^^ 

저처럼 간편하고 실속있는 지갑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강추! 강추! 합니다 
루이비통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요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