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3일 금요일

오하우 5박7일 일정표 및 후기 (a4 1장 짜리)

오하우 5박7일 일정표 (a4 1장 짜리)



결혼 후 신혼여행은 2월에 다녀왔는데... 귀차니즘으로 인해 이제 후기 정리하네요...저희도 다른 신혼부부와 마찬가지로 신혼여행을 몰디브와 하와이 그리고 칸쿤 중에 고민했는데요... 칸쿤은 너무 멀고... 몰디브는 너무 정적이어서 나중에 나이 먹고 가야겠다! 생각했어요. 따라서 하와이로 결정! 하와이 중 오하우섬만 다녀온 후기 입니다! 일정표도 첨부했어요~

하와이나무

[렌트]


저희는 제목대로 2월에 결혼 후 신혼여행을 하와이 오하우로 5박 7일 다녀왔습니다. 자유여행으로 갔고, 차는 제일 작은 거 알라모에서 렌트 했어요. 알라모도 공항에서 픽업이라고 했지만 버스 타고 조금 가야 하더군요... I30 같은 국산차 해치백이었고 덕분에 가고 싶은 곳 마음대로 언제든지 다닐 수 가 있었지만 운전하느라 피곤했어요. 오하우가 꽤 넓더라고요.


차 렌트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피곤한 것 감수하고 운전해서 자유롭게 다니실 분만 렌트하세요~ 저희는 최근 유럽여행에서는 패키지로 다녀와서 버스만 타고 다녔는데... 버스에서 계속 자대니 엄청 편하더라고요. 먹고 자고 먹고 자고ㅎㅎㅎ 만약 렌트하시면 주차는 칼라카우아 거리에서 북쪽에 조금한 강이 흐르는 데 그쪽에 무료주차하시면 돼요~ 밤에는 다 거기다 하더라고요.

[날씨]


조사하셨다시피 2월은 하와이의 우기인데 5박 7일 동안 비는 한 번도 안 왔고, 바다에서 스노쿨링이 가능한 날씨였어요. 물에 들어갔다 오니 좀 쌀쌀하긴 하더군요. 그래도 래쉬가드 입으니 춥진 않았어요! 저희는 사실 우기라서 차를 빌린 것도 있었는데 말이죠...

[일정]


저희는 최대한 동선이 안 겹치게 일정을 자려고 노력했어요. 아래 첨부한 사진의 일정표로 잘 돌아다녔는데 한 개 실패한 게 있는데 바로 쿠알로아 목장이에요. 예약 안해서 1시간 넘게 걸려서 갔는데 말 똥싸는 거만 보다 왔어요 ㅜㅜ 아 모자섬도 봤군요...ㅜㅜ

반드시 홈페이지 통해 예약 하고 가세요!


이제 아래 일정표를 보실건데요.
빨간색으로 써져있는 곳이 예약해야하는 곳이에요. 마리포사는 예약 해도 되고 안해도 되지만 쿠알로아목장과 울프강 스테이크는 예약 하셔야 되고요.

초록색은 식당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루카메 우동이 완전 맛있었어요!

오하우 일정표



위에 일정표 그림은 엑셀파일로 올렸어요. 위에 링크 눌러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날짜별로 왼쪽 열에는 일정이 오른쪽 열에는 비용이 나와있어요. 비용은 대충 최대치로 잡았어요 저거보다는 들 나갈거에요. 쇼핑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첫날은 도착해서 현지에서 필요한 물건들 사고 알라모아나 구경하면서 사고 싶은 것들 샀어요. 첫날부터 놀러다니면 피곤할 것 같아서 좋아하는 쇼핑을 첫날에 넣었어요. 

2일 째는 바로 레저 했어요. 하나우마 베이는 일찍가야 자리잡고 돗자리 펴고 물놀이 할 수 있어요. 깔 돗자리 하나와 담요같은 거 하나 있으면 좋아요!

3일 때는 다이아몬드헤드에서 하이킹 했는데 해가 안써서 슬펐지만 재미있었어요. 사람 정말 많더라고요. 한국사람이 제일 빨리 올라갑니다. 해보려고ㅎㅎㅎ 

돌플랜테이션은 안가서 모르겠는데 그 파인애플은 다른데서도 파는데 엄청 맛있어요. 그리고 폴리네시안 문화센터의 하쇼도 강추입니다! 영어듣기가 되신다면 더 재미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올라니 궁전 추천해요. 여행을 갔으면 그 나라의 문화뿐만 아니라 역사도 알고오면 재미가 2배에요!

[소감]


오하우는 할게 너무 많아요. 이것저것 하시긴 짧은 5박 7일이지만 그래도 하와이 까지 갔는데 쇼핑만 하고 오기는 아까워요. 저희는 레저는 꼴랑 스노쿨링 하나 해서 아쉬웠거든요. 

헬기투어 추천합니다. 다시가면 하고 싶어요. 엄청 액티비티 좋아하시지 않으면 하나우마 베이가서 스노쿨링하시고 거기에 추가로 헬기투어이나 쿠알로아 목장가서 승마나 다른 재미있는 거 1개 더 하시는 것 추천해요.

부산살아서 그런지 와이키키는 해운대랑 비슷했어요^^;

그럼 좋은 여행 다녀오세요 ^^
하와이 여행 시리즈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