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9일 일요일

스타벅스 캐모마일 애플티/ starbucks chamomile appletea:)



❤️ 안녕하세요 도블리입니다 .❤️



요즘 날씨 완전 좋죠? 봄 기운이 솔~솔 ~ 어디든지 떠나고 싶네요 .. 
그치만 저도 그렇고.. 많은 직장인들이 맘 놓고 여행을 떠날  시간적 여유가 잘 없죠
 ㅠㅠ 슬프네요. 치의학 글을 많이 써야하는데. 일상생활 글 쓰는 것이 너무 편하네요. 블로그 시작한 지 몇일 안되었는데 너무 재밌는 것같아요. 구글 블로그이고 이제 신생아라서 보시는 분이 거의 없지만. 저만의 일상을 정리하면서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되고, 학교에서 배운 것도 정리하고 자료로 남겨서 공부정리도 되고, 나중에 필요한 정보는 여기서 복습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하루에 몇만명 들어오는 파워블로거같은거를 생각 치 않고, 꾸준하게 오래가는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나중에 치과의사도 되고 병원 개원도 하는 얘기도 실고, 여기 저기 여행다닌 얘기도 싫을 것이에요. 봄이 다가왔는데 아직 춥다고 집에서 움크리고 계신 분 있나여? 아쉬운대로 좋아하는 책 한권 들고 가까운 카페라도 나가보세요  행복 지수 UP ---쉬는날 집에만 있는건 아니 아니 되오! 사실 제가 엄청 귀차니즘에 집순이 스타일인데.. 그러다보니 슬럼프에 자주 빠지는거 같아 요즘엔 삶에 변화를 주려고 노력하는 중 입니다. ^^모처럼 쉬는날이라 매일 아침 저를 괴롭히는 알람끄고 푸욱 눈이 저절로 떠질때 까지 꿀잠을 잤어요 눈 떠보니 해가 중천에 떠 있더라구요..피로가 풀린건 좋지만 문득 흘러가버린 시간이 너무 아깝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후다닥 씻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책 한 권 들고 집 근처 스타벅스에 갔어요. 사실 저는 스타벅스를 그닥 즐기지 않는 편인데 요즘은 무조건 스타벅스로 GO!GO ! 한답니다. 그 이유는 제가 요즘  '스타벅스 캐모마일 애플티' 에 빠져 있거든요 😄 완전 맛있어요.

스타벅스


짜잔! 봄과 잘 어울리는 노란색의 캐모마일 애플티 ✨
맛은 딱 캐모마일 차+ 애플 쥬스 에용 ~ 알갱이 같은게 씹혀 식감도 좋고 건강해 지는 맛이에요. 처음에는 응? 저게 무슨 맛일까.. 이상할 것 같았는데 마셔보니 완전 신. 세. 계

스타벅스

음료에 캐모마일 티백을 저렇게 담궈 주는데요 직원이  3분 후에 빼라고 알려줘요
캐모마일이 잘 우러나오도록 열심히 티백을 넣었다 뺏다 하고 있는 제 모습입니다.. ^^;

* 캐모마일 애플티 맛있게 먹는 법: 열심히 티백을 흔들어주세용 쉑킷쉣킥 흔들어 흔들어

별거 없죵? ~~~~~~~~~~~~~~~~~~~~~~~~~~~~~~ >_< 
후루룩 완전 제 스타일 입니다
또 마시고 싶네요 흑흑 내일 또 마시러 가야 겠어요 캐모마일 애플티 홀릭 ♡ ♡ 
오늘은 열심히 먹기만 하다가 왔어요 들고간 책은... 한장도 읽지 않았다는 사실 ㅜㅜㅜ
자기 전에 읽어야 겠어요.. 나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책인 '어떤하루'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저 이책 5번 읽었어요 나의 애정템😎 그럼 이만 SEE YOU !!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