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8일 목요일

가성비 좋은 61건반 피아노 ym 6100

가성비 좋은 61건반 피아노 

ym 6100


남들 다 한번씩 다녀본 피아노 학원! 심지어 남자들도 한번씩 다녀봤다는데, 전 아직 피아노를 배워본 적이 없는데,,,

요즘들어 피아노 치고 싶은 생각이 자꾸 들더라고요. 아직 칠 줄 모르니까 제일 저렴한 전자피아노를 찾던 중!

50000원 짜리 피아노를 찾았습니다!

바로 ym 6100. 회사는 용메이 꺼입니다. 처음 들어보는데 이름이 웃기네요 ㅎㅎㅎ yongmei에요.


하루만에 배송이 와서! 설렌 마음으로 건반을 눌러봤는데! 예전 초등학교 교실에 하나씩 있던 피아노처럼 가슴을 울리는 소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띵 띵 소리는 나는게 참 신기하네요. 생긴것도 나름 피아노스럽고 ㅎㅎ전자키보드답게 여러가지 버튼이 있네요. 건전지 넣으면 무선으로도 됩니다. 음량을 줄였더니 밤에 아파트에서 쳐도 아무문제 없어요. 처음엔 쉬운 것부터 연습하고 있어요. 소리 한번 들어보라고 동영상올리는데, 정말 못치니 한번만 비웃으세요 ㅎㅎ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