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0일 월요일

블루베리 건강쥬스 blueberry juice



♡안녕하세요 도블리 입니다.♡




이제 슬슬 날씨가 풀리고 봄이 오는 게 느껴지다 보니 웰빙, 헬스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봄은 짧고..금방 여름이 오겠죠? 저는 몸매에 자신이 없어서 비키니를 한번도 입어 보지 못했어요 제발 올 여름에는 비키니를 입을수 있기를!! 다이어트에 꼭 성공해볼께요!!
 여자의 평생...친구 다이어트 ㅠㅠ겨울내내 늘어난 제 몸을 보니 당장 다이어트를 시작 해야 될 꺼같아요
요즘은 다이어트 뿐아니라 정말 건강을 위해 식이요법이나 운동하며 관리 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은데 그런 분들을 볼때면 정말 대단하단 생각이들고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_<와우
 얼마전 동네 헬스장을 갔는데 한 50대 쯤?의 중년 여성 분이 열심히 운동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얼굴도 예쁘게 생기셔서 자꾸 눈길이 갔어요 ~ 근데 몸매가 정말...탄탄 근육질!! 꾸준히  관리한게 느껴지더라구... 정말 부러웠어요 그때 자극을 받았답니다..
저는 비록20대지만 몸매는 그분 과 반대로..제가 50대인듯한.. 휴 그래서 꾸준히 관리를 시작해야 겠다고 결심을 했어요! 부디..작심 삼일이 아니기를 ... 불끈 😎


다이어트의 기본은 음식조절인데요 ..

저는 음료수를 정말 ~ 정말~ 좋아해요 물 대신 항상 음료수! 음료수! 음료수!
제 살의 10kg 정도는 음료수 때문일 꺼에요
음료수에 당이 많아서 줄이긴 줄여야 될 것 같아요 ㅠ3ㅠ 근데 바로 끊기는 힘들거 같아서
일단은 아침 대용으로 과일 쥬스를 만들어서 먹으려구요  오늘은 블루베리 쥬스를 만들었어요
블루 베리는 미국이 선정한 10대 푸드 중 하나에요 !! 식이섬유가 많고 대표적으로 눈건강, 젊음 유지에 도움이 많이 된데요 :) 블루베리 먹고 젊음을 유지하세요 ~~~~~~~~~

healthy happy

마트 에서 냉동 블루베리를 샀어요. 이 블루베리를 떠먹는 요거트에 넣어서 먹기도 하고
믹서에 갈아서 쥬스로 마시기도 해용 -------------------------- ㅎㅎ


저는 요거트를 좋아해서 믹서에 갈아 마실때도 요거트 가루를 넣는데요 '투썸 요거트 가루'를 이용 하고 있어요  실제로 투썸 카페에서 쓰는 것과 같은 거라고 합니당

내일은 딸기 요거트 쥬스를 해먹을 생각인데 그때 이 가루도 같이 소개해드릴께요 😄



*블루베리 요거트 쥬스 만드는법 *



 믹서기에 우유1컵,블루베리 15개?(취향것 넣으시면 되요 ^^),요거트 가루1스푼, 꿀 1스푼

각 얼음 3~4개(안 넣으셔도 됩니다) 이렇게 다 넣구 믹서기를 웽~ 작동시켜주세요 ~


비싼 카페 안가도  되용 홈 카페 블루베리 요거트가 완성 됩니당 짱! ! 맛있어요

밥 대신 먹어야 될텐데... 그냥 음료수 마시듯이 후룩 후룩 자꾸 마시게 될 까 걱정이에요 ㅜㅜ
왜냐면 너무 너무 맛있거든요 흑흑  블루베리 요거트 꼭 꼭 만들어보세용 초 간 단
저의 다이어트 성공도 응원해 주세요! 헤헹 또 만나요 SEE YOU!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